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하중 예비후보, ‘AI교육특구·검찰개혁’ 개소식 성료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2/05 [10: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하중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통해 자신의 공약을 설명하고 있다.

 

김하중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3일 동탄1신도시에 마련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자리에는 배기선 김대중재단 사무총장, 이영호 김대중재단 정치학교 동문회장 등 100여명의 지역주민들이 참석했다.

 

배기선 김대중재단 사무총장은 축사를 통해 김하중 예비후보는 정치적 탄압을 받는 사람은 물론 어려운 사람을 변호하며 김대중 전 대통령의 정신인 행동하는 양심을 실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영호 김대중 정치학교 총동문회장은 김하중 예비후보는 입법, 행정, 교육, 법률가로 준비 된 후보인 만큼 동탄의 뜨는 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하중 후보는 인구 100만을 돌파한 화성시가 특례시로 발전하는데 필요한 법률을 재정해 화성특례시 승격에 따른 제반 조치가 명확히 시행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하겠다동탄이 AI교육특구로 지정될 수 있게 하며, 동탄맘들이 보육부담을 덜 수 있또록 공공아이돌봄 플랫폼 설립, 공공 스마트워크센터를 설치하겠다고 전했다.

 

김 후보는 이외에도 법원·검찰청 설치, GTX·동탄트램 개통, 솔빛나루역 설립계획을 수립하겠다는 공약을 설명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