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기획특집 > 기획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동욱 화성서부경찰서 총경
가장 안전하고 행복한 해 되도록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5/01/07 [10:4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해와 평화의 기운을 품은 2015년 을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는 온순하고 이해심이 많은 청양(靑羊)의 기상으로 시민여러분의 소망하시는 일이 성취되는 기쁨의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해 저희 화성서부경찰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아낌없이 보내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사랑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2015년은 화성서부경찰에 있어서 중요한 시기의 한 해입니다.

민생안전과 법질서 확립 그리고 4대 사회악 근절 등 당면과제가 산재해 있고, 21세기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발생하는 여러 현안사항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묵묵히 자리를 지키며, 지능화되는 범죄에 신속하게 대응하여 화성에서 사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행복하다고 자랑할 수 있는 화성서부경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시민여러분이 만족할 수 있는 고객만족서비스를 실천하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굳은 의지를 가지고 노력하고, 시민여러분이 믿고 격려해주신다면 범죄 없는 안전한 화성을 이룩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화성시민 여러분!

2015년 을미년 새해 바라시는 모든 일이 성사되길 바라며 가내 평안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