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2015 양성평등기념행사’풍성
양성평등의 의미 되새길 프로그램 마련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5/08/26 [18:0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는 남과 여, 눈높이를 같이하다!’라는 주제로 오는 31일부터 92일까지 유앤아이센터에서 ‘2015 양성평등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오는 31일 양성평등 재인식을 위한 남과 여, 서로를 향해 열린 창주제로 열리는 특별 사진전을 시작으로 어린이 대상 성폭력 예방 인형극 참 소중한 나를 선보인다.

91일에는 유엔아이센터 화성아트홀에서 공식행사로 식전공연과 시상식, 평화의 소녀상 건립 추진 경과보고, ‘스트레스와 친구가 되는 법을 주제로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 원장의 특강이 진행된다.

2일은 배우 유태웅의 남자는 무엇으로 사는가란 주제로 남성 심리에 대한 비밀과 애환을 허심탄회하게 들어보는 시간과 코스트코 등 20여개 기업체가 참여하는 여성 취업박람회도 개최된다.

특히 남편, 아들, 직장동료 등 남성과의 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을 위해 남성으로 살아보기 심리 체험극을 펼쳐, 남성에 이해와 조화로운 삶의 방법을 모색하는 자리도 제공된다.

화성시 여성보육과 관계자는 기념행사에는 행복나눔장터와 타악기를 이용한 가족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양성평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든 프로그램은 별도 접수 없이 시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화성시 여성보육과(031-369-2268)로 문의하면 된다.

 

서민규 기자

▲     © 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