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봉담도서관과 함께 떠나는 공연여행
여행 주제로 다양한 포맷으로 진행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03/22 [09: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 봉담도서관은 지역주민에게 선보일 봉담도서관과 함께 떠나는 공연여행을 오는 4월부터 정기적으로 개최한다.

이 프로그램은 봉담도서관의 특성화 주제인 여행을 지리 이외의 다양한 주제 분야로 확장해 여러 장르의 포맷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한 문화공연이다.

공연은 매 월 마지막 주 토요일(오후 3) 봉담도서관 다목적 강당에서 진행되며, 실내악과 연극, 뮤지컬, 국악, 밴드 공연 등 다채로운 장르로 편성된다.

첫 번째 공연여행은 채음 앙상블봄의 클래식연주회로 430일 개최한다. 비발디 사계, 마법의 성, 하울의 움직이는 성(OST), 사랑의 기쁨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곡들을 깊은 선율의 클래식 현악으로 감상할 수 있다.

두 번째 여행은 해설이 있는 발레공연으로 521일 개최한다. 차이코프스키의 작품에 맞춰 발레리나의 우아한 움직임을 가까이에서 관람하고, 직접 기본적인 발레 동작도 배울 수 있는 공연이다.

봉담도서관 담당자문화시설이 부족한 화성시 서부권 지역주민들에게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을 제공하여 문화격차를 해소하고, 누구나 쉽게 도서관을 찾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지역사회의 문화거점으로 도서관의 영역을 넓혀나가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로그램 참여는 봉담도서관 홈페이지(www.hscitylib.or.kr) 통한 온라인 사전 신청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봉담도서관으로 문의(031-227-7281)하면 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