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울초, 나라사랑큰나무 캠페인 전개
나라사랑큰나무 배지 수여식·달기 운동
 
유동균 기자 기사입력 :  2016/06/07 [00: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울초가 나라사랑큰나무 캠페인의 시작으로‘나라사랑큰나무 배지 수여식'을 실시하고 있다.     © 화성신문


 한울초등학교(교장 천창혁)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사랑큰나무 캠페인을 전개한다. 나라사랑큰나무 캠페인의 시작으로 지난 3나라사랑큰나무 배지 수여식을 실시했다. 또한 6월 한 달 동안 한울초등학교 교직원 및 전교생 대상으로 나라사랑큰나무 배지 달기 캠페인이 실시될 계획이다.


 천창혁 교장은 수여식에서 나라사랑큰나무는 내 가슴에 달린 또 하나의 태극기로서, 태극무늬는 국가를 위해 희생한 국가 유공자의 애국심, 파랑새와 새싹은 자유와 내일에 대한 희망을 상징한다고 배지의 의미를 설명했다.


 이어 천 교장은 본 캠페인을 통해 나라사랑큰나무 배지를 가슴에 달고 그 의미를 되새기며 미래 대한민국의 든든한 버팀목인 우리 학생들이 나라를 더욱더 사랑하는 마음을 갖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한울초 관계자는 캠페인은 본교 교직원 100여명, 본교 학생 1600여명 등 총 1700여명이 전원 참여하며, 나라사랑큰나무와 관련한 홍보자료, 교육자료 등을 제작해 그 의미와 취지에 대해 충분히 안내하고 교육할 예정이라 밝혔다.


 수여식에 참여한 한 학생은 나라사랑큰나무 배지에 담긴 의미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되면서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이 들었고, 나라사랑큰나무 배지를 더욱 열심히 달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유동균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