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인지방통계청 수원사무소, 추석맞이 사랑 나눔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9/29 [16:4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정섭 경인지방통계청 수원사무소장 등이 신명아이마루를 찾아 위문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경인지방통계청 수원사무소(소장 김정섭)25일 추석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 신명아이마루및 민간봉사단체 연무정급식소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위로와 온정을 나누는 사회구현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 속에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고 훈훈한 명절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고자 추진됐다.

 

김정섭 소장은 미래사회를 책임질 꿈나무들과 소외된 이웃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과 용기를 갖고 당당한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해주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나눔 문화 활동을 실천해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사무소는 봉사단체 사랑회2007년 결성해 자매 결연처 신명아이마루에 매월 기부금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연무정급식소와는 2020년 초부터 소외계층 대상 반찬배달 봉사활동을 하며 공익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