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신직업·창직 진로큐레이터 양성 과정 교육생’ 모집
4월 8일까지, 경력단절 여성 위한 직업 교육 훈련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3/22 [17: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가족부 지원 직업훈련교육의 일환인 신직업·창직 진로큐레이터 양성 과정교육생을 48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경력단절 및 미취업 여성이다.

 

이 과정은 4차산업 혁명시대의 직업 체험, 창직, 청소년의 역량 강화에 대해 메타버스를 활용해 대면·비대면 수업 진행이 가능한 진로지도 전문 강사 교육 과정을 제공함으로써 대상자들을 전문 강사로서 성장하도록 돕고, 재취업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주요 취업처는 화성시 관내 중학교 자유학년제 진로 강사, 교육 전문 업체 청소년 진로 강사, 방과 후 강사 및 공기관 청소년 관련 진로프로그램 운영, 청소년 노동 인권강사 등 다양하다.

 

교육 기간은 419일부터 616일까지 총 40일이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하루 4시간씩, 160시간 동안 진행된다.

 

교육 장소는 동탄호수공원어울림센터 A2층 강의실1이다.

 

신청서는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https://hswf.or.kr/womanjob)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후 48일까지 이메일(saeil@hswf.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교육 담당자(031-378-7281)에게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