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31일 봉담호수공원에서 흥겨운 공연 즐겨요”
청년 예술가 9팀, 청춘마이크 길굿 참여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3/05/26 [20: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030 청년 예술가들과 함께하는 청춘마이크 길굿31일 오후 630분부터 봉담호수공원에서 개최된다.

 

청춘마이크 길굿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 문화발전소 열터가 주관하는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이다. 열정과 재능이 넘치는 청년 예술가들에게 문화가 있는 날공연 기회 제공을 통해 청년들의 꿈을 키우고 전문성을 가진 예술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날 공연에는 마술사 홍승인’, 재즈팝 파티야’, 양악 라디체’, 인디음악 밴드 감성골목’, 아카펠라 튠에이드’, 연희 연희메이커 위드타놀이집단 얼마당’, 비보잉 스페이스 컴퍼니등 다양한 장르의 청년 예술가 9팀이 출연한다.

 

김정오 열터 대표는 봉담호수공원은 주위에 교육시설과 문화 및 거주 시설 등이 다수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화성 시민들이 모이는 공간이라며 청년 예술가들의 공연을 통해 세대 모두를 아우르는 특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공연은 5월부터 11월까지 문화가 있는 날 주간 수요일·토요일·일요일에 진행된다. 63일 임진각 두루나룸, 4일 당진 함상공원에서 이어진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