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중앙기업인협의회 2023년 정기 총회 및 이웃사랑 나눔행사 개최
이웃사랑 나눔행사, 회원들의 정성으로 모은 820만원의 성금 고영철 팔탄면장에게 전달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3/12/22 [15: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총회를 마친 (사)중앙기업인협의회 회원들이 단체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중앙기업인협의회(회장 이정균)21일 컨벤션 더힐에서 2023년 정기 총회 및 이웃사랑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이홍근 도의원, 공영애 시의원, 송선영 시의원, 이계철 시의원, 고영철 팔탄면장 등의 내빈과 이정균 회장을 비롯한 회원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총회를 끝으로 임기를 마치는 이정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임기 동안 코로나19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지 못하고 개인적인 사정으로 연임할 수도 없어 아쉬움이 많다그동안 열심히 참여해 준 고문, 이사, 회원님들에게 감사드리며, 회장직을 물러나더라도 항상 중앙기업인협의회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에는 최선을 다해 돕겠다라고 말했다.

 

지역 사회와 협의회의 발전에 공로가 큰 회원들에 대한 시상식에서는 송옥주 국회의원 표창 경기식품 이미숙 대표, 에이치에스케이 이승민 대표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 대연기업 김승원 대표, 드림디포 윤홍주 대표 화성시장 표창 뉴엠텍 박재규 대표, 제일종합상사 이상천 화성시의회 의장 표창 경동에너지 최지연 대표, 태원금속 김원기 대표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 아가프라 김종석 대표, 피티테크 한상무 대표 화성중앙기업인협의회장 감사패 미래에셋금융서비스() 최명주 실장, 법무사허승구사무소 전영희 사무장, 박광길 진성토목측량설계사무소 대표 등이 수상했다.

 

 

▲ 회원들이 모은 성금 820만원을 고영철 팔탄면장에게 전달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총회를 마친 다음 이웃사랑 나눔행사로 회원들의 정성으로 모은 820만원의 성금을 고영철 팔탄면장에게 전달했다.

 

한편, ()중앙기업인협의회는 유고가 된 신임 회장을 신임 회장 추대 위원회를 발족해 회원들의 추천을 받아 임명 절차를 받기로 했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