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제22대 국회의원 총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부겸 선대위원장, 권칠승 후보 지원 유세 나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4/04/02 [09: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부겸 민주당 상임공동선대위원장(사진 가운데)이 권칠승 후보(사지 우측) 지지유세에 앞장서고 있다.

 

김부겸 더불어민주당 상임공동선대위원장이 30일 권칠승 화성병 더불어민주당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섰다 .

 

김부겸 위원장은 이날 경기 화성-수원-용인-이천 등 소위 반도체 벨트를 돌며, 해당 지역을 반도체 메가시티로 조성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

 

반도체는 우리나라 GDP 의 약 10%, 수출의 약 20% 를 차지하고 있는 핵심 산업이자 경제의 미래라며, 과감한 규제개혁과 세제지원으로 대한민국을 종합반도체 강국으로 만들겠다는 것이다.

 

연단에 오른 김부겸 위원장은 권칠승 후보가 민주당 수석대변인으로서 당과 국민 사이의 소통 역할을 잘 해왔고, 특히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재임 시 코로나로 어려움에 빠져 있던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해 진정성 있는 노력을 기울였다라고 말했다. 권칠승 후보가 화성 발전뿐만 아니라 경기도와 반도체 벨트를 이끌어 가고, 대한민국과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책임질 지도자가 될 것이라고 추켜세웠다.

 

권칠승 후보는 윤석열 정권은 국민을 무시하고 민생을 내팽겨쳤다라며 심판을 통해 폭정을 멈춰 세우고, 화성의 더 큰 도약을 이뤄내겠다라고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