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4/02 [19: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제13회 새일센터 우수기관 및 유공자 포상식’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328일 서울 마포중앙도서관에서 열린 13회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우수기관 및 유공자 포상식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여성가족부는 전국 159개 새일센터를 대상으로 취·창업지원, 서비스 제공, 센터운영 등 센터를 대상으로 운영 평가를 실시했다.

 

이중 화성새일센터는 경력보유여성 취업지원사업 수행을 통해 서비스제공 부문 우수기관으로 선정과 함께 장관상을 수상한 것이다.

 

화성새일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금처럼 경력보유여성들의 취업과 고용유지를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행복한 내일을 응원하는 여성취업전문기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출산, 가사, 육아부담으로 인한 경력보유여성과 취업을 준비하는 미취업여성을 대상 취업지원, 취업상담, 직업교육훈련, 취업 후 사후관리 등 종합적인 원스톱(One-Stop)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여성들의 취업과 창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