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시티병원, 대한적십자사에 후원금 300만원 전달
화성시 위기가정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4/04/03 [15: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 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동탄시티병원(신재흥병원장)1'화성시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열고 후원금 3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경기도지사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미영 동탄시티병원 행정원장과 송상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남중부봉사관장, 문천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화성지구협의회장을 비롯한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동탄시티병원 5층 컨퍼런스실에서 진행됐다.

 

동탄시티병원은 개원 이래 꾸준한 지역사회 건강 증진과 복지·의료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관내 병원급 의료기관들과 화성시 의료나눔 봉사단을 결성하여 화성시와 취약계층 건강 돌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무릎 인공관절 수술비 지원 사업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이날 대한적십자사경기도지사에 전달한 후원금 300만원은 화성시 위기가정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대한적십자사는 재난구호, 공공의료, 남북 교류, 혈액 등의 사업을 통해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인도주의 기관으로,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위기가정을 발굴하여 생계/주거/의료/교육 등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해오고 있다.

 

김미영 동탄시티병원 행정원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 위기 가정에 따뜻한 위로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취약계층을 위해 더욱 노력을 기울이고,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탄시티병원은 보건복지부 인증 의료기관으로(2022.12.~2026.12), 척추·관절 정형외과, 신경외과, 일반외과, 재활의학과, 내과, 가정의학과, 영상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