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봉담바로선치과,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 업무협약 체결
화성시 저소득층아동·청소년들의 임플란트, 보철, 보존치료 할인 지원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4/04/03 [18:5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선이 원장(사진 왼쪽)과 김형선 센터장이 화성시 저소득층아동·청소년들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화성시복지재단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센터장 김형선)는 지난 321일 봉담바로선치과에서 봉담바로선치과(원장 정선이)와 청소년 보건복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형선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 센터장과 정선이 봉담바로선치과 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청소년과 가족들에 대한 진료 지원 등의 사항에 대해 유기적 협력 관계를 갖기로 협의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 임직원 및 이용 아동 본인과 직계가족에 대한 임플란트 할인 보철 항목 할인 보존치료 비용 할인 등 3가지를 골자로 두 기관은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김형선 센터장은 "의료 혜택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기 쉬운 저소득층 청소년들과 그 가족들이 좋은 의료 혜택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봉담바로선치과의 의료서비스 지원으로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는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내 돌봄이 필요한 14~19세 청소년들에게 건강한 급식 제공과 눈높이에 맞는 기초학습지도, 문화 체험 활동 및 심리검사를 통한 상담 활동 등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입시 미술, 드론-ITQ 자격증 과정, 기타 교실 등 전문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청소년들의 진로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