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푸드통합지원센터, 로컬푸드 든든간식꾸러미 후원
자원봉사센터 통해 취약아동에 전달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4/04/04 [09: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와 화성시자원봉사센터가 연계를 통해 어려운 아이들에게 간신꾸러미를 전달했다.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대표이사 이원철)29일 화성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세제)와 연계해 관내 공동생활가정 거주 취약아동 30가구에 화성로컬푸드 든든간식꾸러미를 후원했다.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와 화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28일 지역사회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후원은 양 기관의 첫 사회공헌 연계 협업이다.

 

후원꾸러미는 화성로컬푸드 직매장에 출하되는 우리밀 쿠키, 마들렌 쿠키 등 간식 8종으로 구성됐다. 후원꾸러미는 화성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취약아동들에게 전달된다.

 

김세제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가 제공해준 든든간식 꾸러미를 통해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간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행복하다라며 아이들이 자립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원철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 대표이사는 어려움을 가지고 생활하는 아이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미래의 희망인 아이들이 주위에 있는 어른들과 기관의 보살핌으로 올바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재단 사회공헌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