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 향남택지지구 우미린 아파트 경로당 개소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09/04/20 [17: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 향남택지 지구에 새로 입주한 우미린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대표 김덕수)는 지난 11일 아파트 단지 내 중앙광장에서 경로당 개소식 행사를 가졌다.

  화성시 의회 최희숙 의원, 홍일성 의원, 조은형 향남읍장을 비롯해 주민 400여 명이 자리한 이 날 행사는 경로당 개소식과 함께 새롭게 이사 온 주민들의 화합과 친목을 위한 자리였다.

  테이프 절단식에 이은 2부 행사에서 택지지구 내 태권도 학원의 어린이들이 나와 태권도 시범을 보이는가 하면, 벨리댄스 동호회에서는 음악에 맞춰 그동안 갈고 닦은 현란한 춤 솜씨를 선보였다.

  초청가수와 각설이가 출연해 노인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가 하면, 주민들도 무대에 올라 자신의 18번인 노래를 열창하며 모두가 즐거운 모습이었다.

  또한, 경로당 개소와 함께 따뜻한 미담사례도 있었다. 입주자 대표회와 부녀회가 힘을 모아 불우이웃을 위해 20kg 쌀 90포를 기증한 것.

  기증된 쌀은 에덴의 집, 소망의 집, 참빛의 집, 시온의 집 등 복지시설 4개소에 골고루 나누어졌다.

  입주자 대표를 맡고 있는 행정14리 김덕수 이장은 “아파트 관리소에 자리 잡은 경로당이 어르신들의 사랑방이 되기를 기원한다.”며 경로당 개소를 축하했다.

  한편, 536세대가 살고 있는 우미린 아파트에는 현재 35명의 노인인구가 거주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