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봉담라이온스 창립식 및 취임식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09/07/25 [18: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난 22일 봉담라이온스클럽 창립총회에 차석한 창립회원들은 지역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전심전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봉담라이온스 창립식 및 취임식

지난 22일 22명의 창립회원 중심으로 시작

화성시 봉담라이온스클럽이 지난 22일 봉담농업기술센타에서 김을수 354b지구 총재, 김성회국회의원 및 안미희 유효근의원, 및 라이온스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총회를 가졌다.

이날 창립한 봉담라이온스클럽은 나눔과 배려와 화합을 생활화와 봉사를 통한 사회기여라는 큰 이상과 목표를 가지고 라이온스인으로서 봉사대열에 동참하고자 출발하게 됐다.

초대회장으로 추대된 김규홍회장은 인사말에서 "성실한 회원. 차다운 봉사" 라는 주제로 회원 각자가 라이온스 윤리강령을 성실히 실천하며 지역에 헌신적인 봉사단체가 되도록 노력하는 라이온이 되자고 "고 밝혔다.

봉담라이온스클럽은 스포서클럽인 서수원로타리클럽(회장 김영태)의 도움을 받아 지난 발기인대회와 회원영입으로 지난 22일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라이온스클럽은 92년전인 1917년 미국 멜빈존스씨의 제창으로 '자유''지성' 그리고 우리국가의 안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193개 국가가 가입된 봉사단체로 발전해 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