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확한 정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사로잡다
믿을 수 있는 수원중앙매매단지
 
추연신 기사입력 :  2010/09/08 [13:5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주목할 기업 / 중고차매매 전문 커뮤니티 ‘대성중고차카페’

믿음과 신용으로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투명한 매매단지’ 라는 경영이념으로 양심은 절대 팔지 않는다는 확고한 고객 신념을 가지고 있는 중고차 전문 매매단지가 있다.

대성중고차카페(대표 조광일)는 끊이지 않는 거래관행의 거품을 없애고 투명한 매매가이드 역할을 하기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

단순한 재산의 가치를 넘어서고 있는 자동차의 비중으로 구매수요가 증가하며 신형자동차와 중고차공급량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추세에 맞춰 중고차시장도 점차 확대되고 있고 중고차사이트와 중고차매매업이 무분별하게 늘고 있는 현실이만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지 못하고 불법 업체로 전락하거나 보증이 어려워 법적으로 보호받지 못하는 업체가 늘어가고 있다.

중고차는 차량의 사고유무와 주행거리 등의 상태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기 때문에 일반 소비자들은 정보부족으로 제가격을 받기 어려운 실정이다.

과거 중고차시장의 부정적인 선입견과 거래가격, 거래절차 등에 대한 정보력 부족으로 불안한 마음을 먼저 지니게 되므로 이러한 불신 해소를 위해 충분한 설명이 수반된 정확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알려야 한다.

대성중고차카페(코리아모터스소속)는 중앙매매단지 내에서도 인정할 정도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 판매 할 수 있도록 투명한 매매가이드 역할을 해오고 있다.

또한 1급 공업사에서 교부받은 성능기록부를 필수적으로 제시하며 성능기록부와 차량이 틀릴시 100%환불을 약속하고있다.

중고차전문 판매 매입카페로 최고가 매입과 신속하고 깔끔한 일처리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고객의 손쉽고 편안한 차량매각을 책임지고 정확한 품질보증 서비스와 최저수수료로 이상적인 중고시장을 열어가는 대성중고차카페는 중고차 구매 고객에 보다 좋은 성능의 차량을 엄격하게 선별, 최적의 상품으로 보답하고 있다.

고객에게 무한한 신뢰를 주기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거래하며 고객의 안전까지 보장하는 대성중고차는 급변하는 중고차시장의 선두주자로 언제든 고객을 위해 달릴 준비를 하고 있다.

   
(추연신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