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S2N77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00% 자연발열 효소찜질로 '깃털처럼 가볍게'
 
추연신 기사입력 :  2010/11/03 [13: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침효소 미강 목욕요법은 기본적으로 복합 미생물과 미강을 따뜻한 물에 풀어 미생물의 활발한 대사 작용으로 미강효소가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해 줌으로서 양기를 보강하고, 정체된 기혈을 순환시켜주는 방법 중 하나다 이로 인해 허약과 정체를 풀어줌과 동시에 질병치료 효과가 나타난다.

▲ 체력증진효과
약해진 인체의 기력을 높여주고 보강하는 것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적절한 음식, 운동요법을 통해 인체의 기본적인 구성요소들을 보충하고 오장육부의 기능을 활성화하여 몸의 힘을 높여주게 된다.

만성적인 피로나 근육의 위축, 피부의 각질, 만성적이고 반복적인 각종 질환(고혈압, 당뇨, 아토피 등)은 대부분 인체 허약이 원인이라 충분히 보강하는 것이 필요하다.

▲ 피부근육 이완효과
따뜻하게 목욕을 하면 피부나 근육조직이 부드럽게 이완된다. 이는 평소 피부나 근육이 굳어져 있거나 건조한 상태를 풀어주는 효과가 있어 스트레스나 긴장으로 인해 나타나는 근육의 경직이나 피로 등을 완화해 줄 수 있는 것이다.

▲ 모세혈관 확장을 통한 혈류의 증가
피부가 이완되면서 혈관이 화장돼 기혈의 흐름이 빨라지게 되고 피부와 근육기타의 조직에 충분한 영양공급을 할 수 있는 것이다.

아토피인 경우 모세혈관의 손상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효소미강 목욕요법을 통해 모세혈관의 혈액정체를 해소, 재생으로 건강한 피부를 회복할 수 있게 된다.

이밖에도 효소미강 목욕요법과 운동요법은 혈액순환촉진을 통한 대사기능 촉진과 발한효과, 체온조절, 노폐물 배설 효과 등 놀라운 효과로 깃털처럼 가벼운 몸을 만들 수 있다.

기적의 천연발효 효소찜질을 통해 4개월간 15킬로를 감량했다는 안준 원장은 처음에는 무슨 병이 든 것으로 의심할 정도로 놀라운 체험을 했다고 전했다.

기적 같은 안 원장의 경험을 지역주민들과 함께 나누고자 샵을 열게 됐다면서 지역의 건강아이콘이 되고 싶다는 포부도 함께 밝혔다. 

 <추 연신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