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수 기술 보유 中企에 기술개발금 지원
내달 사업설명회 개최… 2년간 최대 4억
 
김보하 인턴기자 기사입력 :  2011/07/29 [11:3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도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원장 이원영)이 우수기술을 보유하고도 자금이 부족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게 기술개발금 21억 원을 지원키로 하고 26일 하반기 기술개발사업 시행계획을 공고했다.

이 기술개발자금은 도에서 지정한 17개의 전략산업별 클러스터 협의체(산업혁신클러스터협의회, IICC)의 회원기업을 포함해 2개 이상의 컨소시엄을 구성한 후 2년 이내 상용화 가능한 산업기술의 공동연구개발 과제를 기획, 발굴, 제안하면, 선정과정을 거쳐 연간 2억 원 이내(최대 2년)의 기술개발자금을 지원한다.

9월 8일까지 전산접수(서류제출은 9월 9일까지)를 마감한 후 관련기술 전문가가 참여하는 선정평가위원회를 구성해 최종 선정, 지원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경기과학기술진흥원은 내달 12일 오후 2시부터 광교테크노밸리 내 경기바이오센터 1층 대회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도 관계자는 “도내 많은 중소기업이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연구개발 자금이 부족해 많은 애로를 호소하고 있다”며 “이러한 기업들에게 지속적으로 R&D 자금을 지원함으로써 기술수준 향상 뿐 아니라 지재권 확보, 사업화 등 다각적인 지원책도 함께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부 내용은 경기과학기술진흥원 홈페이지(www.gstep.re.kr) 공지사항을 참고하고, 문의는 사업관리팀(031-888-9936~41)으로 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