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원유철 의원, 도지사 출마선언
GO-프로젝트로 ‘이기는 경기’ 강조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4/01/08 [10: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원유철 의원(경기 평택 갑, 4선)이 지난 5일, 새누리당 후보 가운데 최초로 6·4 지방선거 경기도지사 공식 출마선언을 했다.

원유철 의원은 이날 오전 11시 여의도 새누리당사, 오후 2시 경기도의회에서 공식 출마선언과 기자회견을 갖고, 곧이어 수원 중앙양로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원유철 의원의 경기도지사출마 선언식에는 신현태 경기의정회장(경기도의원 출신 모임)을 비롯해 이승철 경기도의회 새누리당대표, 장호철 경기도의회 부의장, 박남식 의원(전 경기도 한국노총의장) 등 새누리당 소속 도의원들이 대거 함께했다.

원유철 의원은 ‘경기창조밸리’와 ‘경기평화밸리’ 조성을 통해 ‘창조경제 구현과 일자리 창출, 통일의 전진기지’로서 ‘이기는 경기’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한-중간 물류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여 동북아 경제의 허브인 한-중 경제권을 하나로 묶고 한-중 교류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한-중해저터널’을 임기 중 추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아울러 핵심 공약을 담은 ‘GO-프로젝트’를 소개하면서 경기도의원, 경기도정무부지사, 경기도당위원장을 역임한 풍부한 현장경험과 젊고 역동적인 리더십으로 경기도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할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민지선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