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소셜방송 ‘화성에서 온 TV’
특색 있는 체험 장소 10곳 소개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4/05/21 [10: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시가 가정의 달을 맞아 ‘화성에서 온 TV(www.ihbs.go.kr)’(이하 화성onTV)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체험할 수 있는 10곳을 선별해 소개한다.

화성시 소셜방송 ‘화성onTV’는 지난 2일 ‘우리꽃식물원’ 편을 시작으로 오는 16일 오후 3시에는 ‘원평허브농원(매송면)’을 소개한다. ‘화성onTV’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생생한 현장영상을 생방송으로 전달하는 소셜홈쇼핑이다.

시는 이번 기획으로 ‘원평허브농원’,‘우리꽃식물원’, ‘창문아트센터’등 화성시 관내 주요 체험장소 10곳을 소개해 5월 가족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시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5월 23일 하내테마파크(서신면 전곡리) , 5월 30일 창문아트센터(수화동) 등 오는 7월까지 백미리 어촌체험마을(서신면 백미리), 또나따 목장(팔탄면 백곡리), 산들래 자연체험학교(비봉면 청요리), 진주목장(비봉면 구포리), 화성곤충농장(송산면 지화리), 화성&씨그랜트 해양아카데미(서신면 전곡리)를 매주 금요일 오후 3시에 방송한다.

시 미디어홍보팀장은 “17일 오후 3시 화성시민구단 화성FC의 홈경기 중계와 오후 4시 30분부터는 남양성모성지에서 열리는 프랑스 ‘생마르크 합창단’ 내한 공연을 생중계할 계획으로 시민들의 관심과 시청”을 당부했다.
 

추연신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