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평생학습동아리 어울림 한마당
35개 동아리 회원 300여명 참가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5/11/10 [13: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평생학습동아리 어울림 한마당이 열리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 평생학습동아리가 한자리에 모여 그간의 성과를 발표하는 ‘2015년 평생학습동아리 어울림 한마당이 지난 7일 라비돌리조트에서 열렸다

이날 어울림 한마당에는 35개 동아리 회원 300 여명이 참가해 동화책 발간기념회와 공연 및 전시, 체험, 작품판매 등이 진행됐다.

특히 동화책 발간 기념회에는 7개 학습동아리가 연합해 6개월간 지역문화 콘텐츠를 발굴, 그림그리기와 스토리텔링 등 각자의 재능을 담은 꽃뫼이야기심술산도깨비두 권의 동화책을 선보였다. 제작된 동화책 700부는 관내 초등학교, 유치원, 도서관, 지역아동센터 등에 배포된다.

또한 난타와 기타, 하모니카, 우쿨렐레, 색소폰 등 악기 연주와 스포츠댄스, 우리춤, 벨리댄스 등의 공연과 바리스타, 직업큐레이터 등 전문가를 꿈꾸는 다양한 학습동아리의 성과를 발표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학습동아리 회원은 이렇게 많은 동아리가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에 놀랐다다른 동화책처럼 타 동아리들과의 교류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승호 평생교육과장은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서로의 재능을 공유하고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나가는 모습이 평생교육의 좋은 본보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학습동아리 등록은 화성시 교육포털 더나은(u-life.hscity.net)홈페이지에 연중 수시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 평생교육과(031-369-6415)로 문의하면 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