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사회 발전과 역동적 화성시위해 노력할 것”
김영율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신임 이사장 취임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5/11/13 [09: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영율 신임이사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제5대 김영율 이사장이 지난 12일 센터 대강당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이날 취임식에는 채인석 화성시장, 박종선 화성시의회 의장, 경기도의회 의원, 화성시의회 의원, 자원봉사자, 유관기관 단체장, 정회원단체가 함께 해 신임 이사장을 축하했다.

김영율 신임이사장은 사회 각 분야에서 사회적 책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참여 분위기가 확산되는 가운데 자원봉사 활동은 선택이 아니라 누구나 참여해야 하는 시대적 소명이라며 “117,000여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할 수 있는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또 앞으로도 성실하게 자원봉사센터를 이끌어 갈 것이라며 생각에서 실천을 통해 변화하는 역동적인 화성시를 위해 우리 다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이인섭 전 이사장은 그동안 함께 해 주신 자원봉사자 모든 분과 화성시 발전을 위해 노력해 준 직원 여러분께 고맙다는 말을 전한다며 현장에서 자원봉사로 늘 함께하겠다고 이임사를 밝혔다.

채인석 화성시장은 이인섭 전 이사장에게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주셔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김영율 신임 이사장에게 모든 자원봉사자와 하나 되어 살기 좋은 화성시 건립에 앞장서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화성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활동으로 만들어가는 사람이 행복한 도시!’의 완성을 위해 노력해 전국 최고의 자원봉사센터로 발돋음한다는 각오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