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0회 농업인의 날’ 기념식 성료
임병조‧이주원‧이성준‧김병연‧최민지씨 우수농업인 대상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5/11/13 [10: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0회 농업인의 날을 기념하며 떡을 썰고 있는 내외빈들     © 화성신문

화성시는 지난 1120회 농업인의 날기념식이 열린 장안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관내 농업인과 유관기관장 등 700여 명을 대상으로 꿈과 미래가 실현되는 역동적인 농업·농촌이란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강사로 나선 박진호 한세대 신학대학원교수는 농업인들의 자기개발과 리더십 향상을 위해 내 인생의 스토리텔링란 내용으로, 방송인 이용식씨는 웃으면 건강해진다라는 주제로 강연해 농업인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다.

김윤중 화성시농업인단체연합회장은 이번 강연이 화성 농업인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키울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주성 화성시 농업기술센터장은 화성시 농업과 농촌 발전을 위해 농업인들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날 열린 20회 농업인의 날기념식에서는 우수농업인을 대상으로 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경종부문에 임병조(동탄면), 축산부문에 이준원(우정읍), 과수·화훼부문에 이성준(매송면), 채소·특작부문에 김병연(봉담읍), 여성농업인부문에 최민자(정남면)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