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원봉사센터-컴윈, 업무협약 체결
사회공헌활동 협력‧자원봉사문화 확산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02/18 [09: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정연철 컴윈 대표()와 김영율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영율)()컴윈(대표이사 정연철)은 지난 15일 컴윈 직원교육장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체결은 컴퓨터 관련 전문역량을 갖춘 컴윈이 사회공헌사업에 적극 협력해 지역사회에서의 기부, 자원봉사문화 확산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컴윈은 올바른 정보제공과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등록된 자원봉사자장애인저소득층이 컴퓨터 구입시 감면할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 컴윈 직원은 지역사회의 자원봉사활동(수요처 PC 점검 및 수리 등)을 통한 사회적 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화성시자원봉사센터는 대외홍보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24개 읍면동별 자원봉사 V-뉴스와 홍보매체를 통해 121,000여 봉사자에게 컴윈 이용의 다양한 정보를 적극 제공하기로 했다.

한편 컴윈은 환경을 지키고 일자리를 만들며 나눔을 실천합니다라는 미션을 가지고 우리는 소박하지만 정직하게 더디지만 함께 가는 세상을 위해 노력합니다라는 가치를 내세우고 있는 환경을 생각하고, 기업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