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6 ‘오케이 365 희망천사’ 협약 체결
삼성전자 사회봉사단-나래울 화성시복합복지타운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02/18 [10: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삼성전자 DS부문 사회봉사단 여명구 단장, 채인석 화성시장, 박종선 화성시의장을 비롯하여 4개 시 사회복지 기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삼성전자는 DS부문 사회봉사단과 나래울 화성시복합복지타운(관장 김정희)은 지난 162016오케이 365 희망천사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삼성전자 DS부문 사회봉사단 여명구 단장, 홍영돈 부단장, 채인석 화성시장, 화성시의회 박종선 의장, 나래울 김정희 관장, 오산종합사회복지관용인시무한돌봄센터평택시 부락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가 참석해 기쁨을 함께 나눴다.

삼성전자 오케이 365 희망천사ONE-STOP 네트워크를 구축해 지역사회의 복합적인 어려움을 가진 위기가정을 돕고 건강한 자립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올해 약 1년간 농산물, 밑반찬, 명절물품, 긴급구호 기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화성, 오산, 용인, 평택 4개 도시에 총 28,800만원을 전달했다.

삼성전자 여명구 단장은 지역사회와 주민의 복지가 삼성전자와 함께 발전하고 어우러질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