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B 스타존 기부금으로 소외계층 문화나눔 확대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04/04 [18:1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KB국민은행 화성향남지점이 화성시문화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 화성신문

KB국민은행 화성향남지점의 ‘KB 스타존(KB Star Zone)’기부금 전달식이 지난 4일 화성시문화재단 대표이사실에서 진행됐다.

전달식은 화성시문화재단 권영후 대표이사와 박형수 KB국민은행 수원지역영업그룹 대표, 김태구 KB국민은행 화성향남지역본부장, 김종두 KB국민은행 수원지역영업그룹 팀장, 이석기 화성향남지점 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사회소외계층을 위한 객석 기부금 2,000만원이 전달됐다.

KB국민은행 화성향남지점의 KB 스타존 기부금 전달은 20152,000만원 기부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것이다. 기부금은 화성지역 내 사회소외계층을 위한 문화 나눔의 일환으로 객석기부를 통한 사회공헌 차원에서 운영되고 있다.

2015년의 경우, 화성시문화재단 기획공연 카메라타 로열콘세르트허바우8개 공연에 534명의 사회소외계층이 기부금을 통해 공연 관람의 혜택을 누렸다.

화성시문화재단은 올해에도 해당 기부금을 통해 화성시문화재단에서 운영 중인 화성아트홀과 반석아트홀의 기획공연 중 엄선된 작품을 대상으로 지역 내 사회소외계층에게 객석 나눔 사업을 진행해 공연 관람 기회를 확대해 나감으로써 약 800명 이상을 기획공연에 초대할 예정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