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의지성교육 교사 네트워크 협의회 개최
화성오산교육지원청, 창의지성교육 실천사례 공유
 
유동균 기자 기사입력 :  2016/04/06 [09: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오산교육지원청은 창의지성교육 교사 네트워크 협의회를 개최하고 실천사례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 화성신문

 

화성오산교육지원청(교육장 원종문)은 지난 4~5일 양일간 교육지원청 제1회의실에서 관내 초··고 창의지성교육 업무 담당 교사 136명을 대상으로 창의지성교육 교사 네트워크 협의회를 가졌다.


창의지성교육 교사 네트워크는 초등 4권역, 중등 5권역으로 나눠 격월로 운영되며 권역별 수업 컨퍼런스를 통해 다양한 창의지성 수업 모델을 공유하고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이번 네트워크 협의회에서는 ‘2016 화성 혁신교육지구(창의지성교육)시즌 2’의 방향에 대해 함께 공유하고 의견을 나눴다. 이어 지난해 수업 컨퍼런스 실제 사례를 돌아보면서 올해 창의지성수업 실천을 함께 고민하는 자리가 됐다.


원종문 교육장은 “‘2016 화성 혁신교육지구(창의지성교육)시즌 2’에서는 136개 화성시 초··고등학교가 창의지성교육과정을 운영하는데 업무 담당교사의 역할이 크다면서 담당교사 네트워크가 활성화돼 창의지성수업을 실천하는 견인차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고 담당교사들을 격려했다.
 
유동균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