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의지성교육 핵심리더를 꿈꾸다!
양성과정 직무연수를 통한 역량강화 추진
 
유동균 기자 기사입력 :  2016/04/08 [16: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오산교육지원청이 창의지성교육 역량강화를 위한 핵심리더 양성과정 직무연수 개강식을 가졌다.     © 화성신문

 


화성오산교육지원청(교육장 원종문)은 지난 7일 교육지원청 제1회의실에서 초··고 교원 31명을 대상으로 창의지성교육 핵심리더 양성과정 직무연수 개강식을 가졌다.


이번 연수는 이번달 한 달동안 주 1회 운영되는 직무연수로 창의지성교육에 열정을 가진 교사, 교감, 교장이 참여해 창의지성교육도시사업 시즌의 방향을 공유하고, 창의지성역량을 강화시키는 자리다.


특히 연수를 성공적으로 이수한 교원은 창의지성교육 핵심리더로서 화성시 관내 창의지성교육 운영학교에 대한 컨설팅 및 연수를 지원할 예정이다.


박현진 송라초 교장은 비록 교장이지만 선생님들과 창의지성교육에 대해 고민하고 배우기 위해 연수를 신청했다면서 작은 힘이지만 창의지성교육도시사업 시즌의 성공적 안착을 위한 추진동력이 되고 싶다고 연수에 참여하게 된 동기를 밝혔다.


김병섭 초등교육지원과장은 “2016 화성 혁신교육지구(창의지성교육도시사업)시즌 에서는 136개 화성시 초··고등학교가 창의지성교육과정을 운영하는 만큼 학교에 대한 지원이 많이 필요할 것이라며 따라서 창의지성교육 핵심리더들이 현장에 나가 창의지성교육을 실천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길 바란다고 연수에 참가한 교원들을 격려했다.


 

유동균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