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학교급식지원센터, 학부모 대상 식생활 교육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05/03 [09: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 학교급식지원센터가 관내 학부모 및 시민, 대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수원대학교 벨칸토아트센터 소강당에서 식생활 개선을 위한 특강에 나선다.

이번 식생활 교육은 내 몸을 살리는 좋은 먹거리를 찾아서라는 주제로 학교급식뿐만 아니라 가정 내 바른 식습관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강연은 총 4강으로 구성됐으며, 1강은 김인술 온생명평생교육 원장의 힐링과 잃어버린 생명의 밥상’, 2강은 안병수 후델식품건강연구소 소장의 음식이 착하면 우리 아이도 착해진다’, 3강은 노재문 식생활교육 국민네트워크 강사의 바른식습관이 두뇌건강에 미치는 영향’, 4강은 김형숙 수원대 식품영양학과 교수의 알아야 안전한 식품알레르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신청은 오는 6일까지 하면 된다. 학교 단체 신청은 신청서 작성 후 팩스(031-369-1511)로 접수해야 하며, 일반 시민이나 개인은 전화(031-369-3259, 229-8467)로 신청하면 된다.

학교급식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강좌로 우리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에도 기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