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육아종합지원센터, 클로버 부모교육 진행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05/09 [09: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클로버 부모교육을 진행중이다   © 화성신문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클로버 부모교육을 소중한 나라는 주제로 지난 425일과 522회에 걸쳐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부모 스스로 자신의 성격에 대해 알아보고 자연스럽게 소중한 자녀를 위해 부모의 바람직한 역할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됐다.

클로버 부모교육은 다양한 환경의 변화 속에 자녀에게 바람직한 부모역할 정립을 목적으로 영유아 자녀 및 가정의 안정된 복지를 지원하고, 부모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자녀간의 긍정적 상호작용을 증진하고 양육실제에 실질적 적용을 돕고자하는 육아지원 사업이다.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앞으로도 , 아이, 가족, 이웃4가지 교육 주제와 부모-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긍정의 가족, 아름다운 이웃’ 2가지의 체험교육이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월별 교육일정 및 교육내용 등의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hsicare.or.kr),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