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NH농협 화성시지부 ‘푸른음악회’로 지역사회 기여
김제동과 함께하는 신명나는 갈라쇼 공연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05/31 [07: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제동 MC가 채인석 화성시장과 김학균 NH농협 화성시지부장을 무대로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함께하고 있다    © 화성신문

NH농협 화성지시부(지부장 김학균)는 지난달 28일 화성뱃놀이축제가 열리는 전곡항 야외 공연장에서 김제동과 함께하는 NH농협 푸른음악회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개최했다.

 


농협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역할을 다하기 위한 사업의 일환이었던 이번 음악회에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김제동과 함께하는 신명나는 갈라쇼 공연으로 펼쳐져, 관람객들에게 기쁨을 전해줬다.

 


푸른음악회 공연도중 김제동 MC는 채인석 화성시장, 김학균 농협화성시지부장을 무대로 모셔 행사의 의미와 취지 등에 대한 질문을 던지기도 했다.

 


채인석 화성시장은 각지에서 축제장을 찾아준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바닷바람이 부는 이곳 전곡항에서 좋은 추억도 만들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학균 농협화성시지부장은 화성뱃놀이축제를 빛내기 위해 푸른음악회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축제를 방문한 한 방문객은 2016년 화성 뱃놀이 축제 중 가장 즐거웠던 시간은 김제동과 함께하는 농협 푸른음악회였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