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소프라노 이수연 독창회’ 화성아트홀에서 열려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05/31 [08: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소프라노 이수연 독창회'가 오는 3일 화성아트홀에서 열린다.

 


세계 유수 음악가들에게 사사하며 실력이 일취월장하는 그라시아스 솔리스트들의 음악에는 순수한 열정이 담겨있어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에 화성을 찾는 이수연은 맑은 소리를 꾸밈없이 전달하는 소프라노로 그녀가 내는 밝고 깨끗한 음색은 듣는 이들에게 기쁨을 선사하며 마음을 시원하게 이끌어주는 힘이 있다. 이번 독창회에서는 이태리 가곡 루이지 아르디티(Luigi Arditi) ‘Il bacio(입맞춤)’, 도니세티(Donizetti) 의 오페라 돈 파스콸레(Don Pasquale) ‘Quel guardo il cavaliere’ 아리아 등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독일 마르크트오버도르프 국제 합창 콩쿠르에서 1등을 수상한 그라시아스 합창단과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으로 진행된다. 특히 솔리스트 한명 한명의 다채롭고 스팩트럼이 넓은 음색을 따라 섬세하고도 깊이 있는 오페라 및 가곡과 콘체르토에 이르기까지 아름다운 음악의 향연이 펼쳐진다.

 


그동안 합창무대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무대로 꾸며지는 그라시아스 솔리스트 리사이틀은 국내 팬들에게는 단원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그라시아스 솔리스트 리사이틀'526(창녕문화예술회관)부터 619(성남 아트센터)까지 창녕, 화성, 순천, 거제, 대구, 상주, 대전, 목포, 경기, 부산 등 11개 도시에서 열린다.

 


한편 그라시아스합창단은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클래식 콘서트 스바보드나625일부터 630일까지 전국 순회공연 예정이다.

 


서민규 기자

▲     © 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