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방학특별기획전 ‘키네메틱스-Kinematics’ 관람객 1만명 돌파!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08/12 [08:5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키네메틱스-Kinematics모습   © 화성신문

동탄복합문화센터 동탄아트스페이스에서 열리고 있는 ‘2016 동탄아트스페이스 여름방학 특별기획전 키네메틱스-Kinematics이 관람객들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20여일 동안 평균 약 500명이상의 관람객이 찾아와 전시를 관람하고 있으며, 개막 22일째인 지난 10일에는 1만명의 관람객을 돌파하면서 여름방학동안 많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있다.


동탄아트스페이스 관계자는 키네메틱스-Kinematics은 어른뿐만 아니라 어린아이들이 예술과 과학의 만남을 느낄 수 있는 전시로서 예술이라는 따분하고, 과학이라는 어려운 주제를 좀 더 쉽고 친근하게 다가가는 전시로서 더욱더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화성시에 거주하는 한 관람객은 기계와 인간의 소통이 신비로웠고, 3D프린터의 과정과 결과물을 보니 과학의 발전을 실감했다며 소감을 전하기도 하였다.


키네메틱스-Kinematics은 오는 28일까지이며, 전시기간 중 매주 화, , 토에 진행된다. 연계교육 프로그램 오토마타 A&B 만들기를 통해 아이들이 직접 참여, 예술과 과학, 현대예술의 흐름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동탄아트스페이스는 화성작가 조명전과 신진작가 공모전을 개최해 화성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작가와 신진작가들을 발굴, 후원하는 한편, 지역민들과의 소통의 장을 만들어 화성이 문화산업에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