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료공영주차장 정기권 인터넷 추첨제 시행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11/21 [17:5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유료공영주차장 정기권 신청 사이트(사진제공 : 화성도시공사 교통시설팀)    © 화성신문

화성도시공사에서 위탁운영 중인 화성시 유료공영주차장은 정기권 독점으로 인한 시민불편을 해소하고 다수시민의 이용을 확대하고자 정기권 인터넷 추첨제를 지난 18일부터 12월분 접수를 시작으로 전면 시행한다.


현재 유료공영주차장 정기권은 기존 이용자가 계속적으로 연장 사용하는 방식이었기 때문에 독점사용이 발생해 정기권을 신규로 발급하지 못한 시민들의 불편이 증가하고 있었다. 그러나 이번 정기권 인터넷 추첨제로 일반차량의 이용이 확대되고 정기권 독점은 방지되어 유료공영주차장 이용의 공평성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정기권 인터넷 추첨제 대상 주차장은 동부권 유료공영주차장 6개소(한빛1.2, 다은1.2, 진안, 병점)이다.


접수일은 매월 18일부터 21일까지로, 22일 추첨 후 당첨자에게 문자를 통보해 23일부터 25일까지 결재하면 정기권을 이용할 수 있다. 미결재자 발생 시 대기자가 26일부터 27일까지 결재하면 익월부터 정기권 이용이 가능하다.


단 우정, 평리 지역은 주차여유가 있어 기존 정기권 판매형식(선착순)을 유지한다.(홈페이지 : https://parking.hsuco.or.kr / 문의전화 : 031-8059-6538)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