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인재육성재단, 멘토링 드림스쿨 최종강평회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12/06 [15:3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16년 멘토링 드림스쿨 최종강평회가 열리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지난일 재단 3층 회의실에서 멘토-멘티 및 학부모님들과 함께 참여한 ‘2016년 멘토링 드림스쿨 최종강평회를 개최했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에서 실시하는 멘토링 드림스쿨은 관내 대학생들을 멘토로 선발하고, 고등학생 멘티를 선발해 총 100시간의 멘토링 활동을 진행하는 장학사업 프로그램이다.


이번 최종강평회에는 멘토와 멘티들이 보충학습과 체험학습을 통해 얻은 자신들만의 ‘Best-Practice’를 발표하며 멘토링 Know-how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멘토링 드림스쿨에 멘토로 참여한 변예진(고려대) 학생은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오히려 멘티들에게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면서 관계를 맺은 멘티들이 후에 다시 멘토가 되어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좋게다고 말했다.


이민석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사무국장은 학생들간의 보람되고 유익이 되는 장학사업을 더욱 개발해 화성시 관내 많은 학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의 2017년 멘토링 드림스쿨은 6월에 선발, 7월부터 10월까지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