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높은 수준의 소방서비스 제공할 것
정요안 화성소방서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7/01/04 [16:0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요안 화성소방서장     © 화성신문

  화성소방서를 사랑해주시고 지지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화성시민 여러분. 보람과 아쉬움의 한해를 마감하고 이제 희망과 재도약을 위한 기대와 설레임으로 2017년 정유년 희망찬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항상 소방업무에 많은 관심과 따뜻한 성원을 보내주셔서 화성소방서 전 직원을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해 한 해 각종 재난사고 발생으로 소방 수요가 증가했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안전기대 요구 또한 나날이 증가했습니다. 이에 화성소방서는 화성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특히 지역안전의 파수꾼으로서 119구조구급서비스의 선진화, 현장맞춤형 훈련 등을 통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시민의 생명을 보호 할 수 있는 ‘현장에 강한 소방’이 되고, 시민이 원하는 보다 높은 수준의 ‘소방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화성소방서는 올 한해 화재 및 재난사고 현장에서 보다 신속하고 체계적인 소방활동을 수행하고 언제 어디서나 도움이 필요한 순간에 시민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

 

  끝으로 화성시민여러분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에게 기쁨과 행복이 충만하심과 아울러 뜻하시는 모든 바람이 성취되는 축복의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