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군공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복나눔콜센터에서 정확한 수원전투비행장 민원상담
민원관련 교육 통해 신속‧정확한 안내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8/07/13 [11: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행복나눔콜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수원전투비행장 민원상담 교육이 시행중이다     © 화성신문

화성시 군공항이전대응담당관은 지난 12일 수원전투비행장 관련 문의에 신속·정확한 안내를 위해 행복나눔콜센터 직원대상 설명회를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수원전투비행장 이전 계획과 관련해 이전부지 확정’, ‘공사 시작’, ‘보상 시작등 허위 정보들이 확산됨에 따른 것이다. 화성시는 전화가 증가하는 추세를 보임에 따라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민원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교육은 사업 소개와 현황, 주요 사례 및 질문 등의 내용으로 수원전투비행장 이전 계획 관련 최신 정보를 설명하고, 민원 시 발생할 수 있는 상황들에 대해 질의응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근래 남양지역 전투기 소음에 대한 민원이 급증한 부분도 있어 이에 대한 바른 정보를 안내할 수 있도록 했다.

 

김진범 주민소통팀장은 현재 수원전투비행장 예비이전부지 주변을 중심으로 부동산 관련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교육으로 행복나눔콜센터 직원들이 수원전투비행장 이전 계획과 관련한 민원 응대를 보다 적극적으로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