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화성시 숙원사업 해결에 적극 나설 것
박윤영 경기도의원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9/01/03 [13: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박윤영 경기도의원     ©화성신문

존경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위원장 박윤영입니다. 화성을 대표하는 지역신문으로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 있는 ‘화성신문’을 통해 2019년 새해 아침 인사를 드리게 되어 크나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2019년 기해년(己亥年)의 시작입니다. 새로운 시작은 언제나 우리에게 기대와 설렘을 주는 가슴 벅찬 일입니다. 시민여러분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사랑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화성시는 지난 10년간 대한민국 최고로 성장한 도 시입니다. 2019년 새해에도 화성시민이 더욱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 화성시가 대한민국 경기도의 중심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숙원사업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서겠습니다.

 

그간 저에게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열정에 마음 속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더욱 분발하고 힘을 모아 내실있는 의정활동으로 시민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2019년 개인과 가정, 그리고 화성시와 경기도를 위해 새로운 희망을 갖고 새해를 힘차게 시작합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