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상의, 우리 회사 소개하는 ‘기업 방문의 날’ 마련
구직자에 회사 홍보 기회 제공 참여 기업에 다양한 혜택 부여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19/04/29 [10: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상공회의소 회원사들이 삼성전자를 방문해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상공회의소(회장·박성권)가 기업탐방 및 현장체험을 통해 적합한 인재와 직접 만나게 해주는 인재매칭 서비스인 ‘기업 방문의 날’ 프로그램을 마 련했다.

 

이 프로그램은 기업들로 하여금 구직자들에게 회사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줌으로써 인력채용에 도움을 주고, 효율적인 채용 프로세스를 통한 인력 수급의 미스매치(mismatch)를 예방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기업 방문의 날’ 프로그램은 기업이 참여를 신청하면, 구직자들에게 기업탐방 및 현장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회사를 홍보한 후 현장 면접 등을 통해 인력을 채용하는 과정을 밟게 된다.

 

‘기업 방문의 날’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업에게는 ▲기업을 위해 청년 취업준비생·구직자 모집 (차량제공) ▲현수막 게시 ▲기념품 증정 ▲보도 자료 배포 ▲기업 동영상 촬영(1~3분 정도 기업 현장 스케치) 및 홍보(경기도일자리재단 홈페이지 ‘잡아바 탐나는 기업’에 게시) ▲경기도 100여개의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 ▲화성상공회의소 비즈플라자 동영상 상영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 회장은 “이번에 새로 시작하는 기업 방문의 날 프로그램을 통해 맞춤형 일자리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지역사회 내 취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우리 화성시의 미래를 선도할 청년들이 좋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많은 기업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업 방문의 날’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기업들은 화성상공회의소 공공사업본부(031-350-7968 ~9)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