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1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년 신년사] 유효열 화성도시공사 사장
신규사업으로 영속 발판 마련할 것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1/01/07 [14: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신축년(辛丑年),‘하얀 소’의 해를 맞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21년은 지난해의 성과를 바탕으로 ‘정착을 통한 르네상스’를 이루고자 합니다. 내부적으로는 내실을 다지고 외부적으로는 자체 개발 사업의 성공을 통해 화성시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인권·윤리 경영 체계 개선을 통해 우리 모두가 존중받는 경영시스템을 구축하겠습니다. ‘공정하고 투명한 윤리인권 경영으로 신뢰받는 Clean HU-MAN 구현’이라는 비전을 통해 청렴, 공정, 인권의 가치를 실현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공사를 만들겠습니다.

 

신규 개발사업을 지속 발굴하여 영속 공기업의 발판을 만들겠습니다. HU공사는 ‘화성시 공간을 효율적으로 개발하고 관리하는 것’입니다. 개발과 관리의 균형을 통해 영속 공기업의 발판을 만들 것이며, 매년 일정한 수의 신규 사업 발굴에 역점을 두고 화성시의 균형적인 발전을 도모하겠습니다.

 

시민의 만족과 신뢰 증진을 위한 CS경영과 사회적 가치의 창출을 실현하겠습니다. One-stop 민원처리 시스템으로 민원접수와 처리를 한 번에 처리하여 고객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이며, 지속적인 CS리더 양성은 인적자원의 역량을 크게 강화할 것입니다. 이제는 CCM 인증기업답게 CS경영을 몸소 실천하는 공기업이 되겠습니다.

 

2021년 HU공사는 ‘지역특성에 부합하는 공간 개발과 관리를 통해 화성시의 발전과 시민행복 기여’라는 미션을 가슴 깊이 새기겠습니다. 또한 우리 공사 임직원 모두가 청렴한 공직자이자, 역량 있는 전문가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2021 신축년 새해,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깃들기를 다시 한번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