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실버전문사회복지사 실무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8/05 [16: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20일까지 실버전문 사회복지사 실무 양성과정교육생을 모집한다. 고령화사회를 맞아 노인복지시설의 증가 및 실버전문사회복지사 구직에 대한 높은 수요 등을 반영해 개설된 교육과정이다.

 

대상은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가진 화성시(등본상) 거주 여성이다. 서류 및 면접 심사를 통해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교육기간은 830일부터 1020일까지이며, 5일 총 132시간 진행된다. 선발된 교육생에게는 취업 능력 향상을 위한 집단상담프로그램이 연계되며, 교육 수료 후에는 취업과 창업을 알선해준다.

 

교육은 주간보호센터를 직접 운영하는 교수진의 실무 강의(노인 상담, 치매의 이해, 실버사회복지 현장 업무 실제,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레크리에이션 실무)와 취업 시 필요한 자기소개서 작성법, 면접 관련 교육 등 취업에 도움이 되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과정은 실버전문사회복지사로서 취업이나 창업을 하려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031-267-8795)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