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경기도청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 공공기관 통합채용 11일부터 원서접수
주택도시공사 등 22개 기관 108명 채용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2/08/04 [10: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기도가 경기주택도시공사 등 22개 경기도 공공기관 직원 108명을 채용하는 2022년도 제2회 통합공채시험을 시행한다.

 

원서접수는 오는 11~19일까지며, 필기시험은 93일 치러질 예정이다.

 

기관별 채용인원은 경기주택도시공사 25경기평택항만공사 4경기관광공사 1경기교통공사 4경기연구원 10경기문화재단 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8경기테크노파크 2한국도자재단 2경기도청소년수련원 3경기콘텐츠진흥원 4경기아트센터 4경기대진테크노파크 2경기도농수산진흥원 2경기도의료원 6경기복지재단 5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8경기도일자리재단 7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1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4경기도사회서비스원 2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1명이다.

 

경기도 공공기관 통합공채시험은 투명하고 공정한 채용과 균등한 시험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2015년도부터 도입, 시행하고 있다. 상반기 제1회 통합채용에 이어 하반기에도 경기도 공공영역에서 일하기를 희망하는 구직자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공공기관 통합채용을 정상 추진한다.

 

도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시험 전후 시험장 전체 방역소독, 모든 응시자 마스크 착용 의무화, 응시자 간 거리 확보, 시험장 입실 전 발열체크 및 예비시험실 운영 등 안전한 시험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 장애인 응시자의 시험장 접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시험장을 확대 설치할 계획이다.

 

기관별 채용 직렬과 시험과목 등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공공기관 통합채용 홈페이지(gg.saramin.co.kr)와 기관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