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민의 날, 즐거운 공연도 ‘한가득’
문화재단, 동탄·봉담·팔탄 찾아 공연 펼쳐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3/03/22 [09: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봉담읍 커피복합문화센터에서 퓨전음악 공연이 펼쳐져 시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 화성신문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21일 화성시민의 날을 맞아 동탄, 봉담읍, 팔탄면에서 ‘2023 찾아가는 공연을 실시했다.

 

찾아가는 공연장 사업은 다채로운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직접 찾아가 제공하는 것이다.

 

이날 화성시 시 승격 23주년을 기념해 엠스타그룹 에듀컴퍼니가 동탄 타임테라스 광장에서 1230분부터 1시간 동안 마술 공연을 선보였고, 같은 시간 엠스타그룹 에듀컴퍼니는 팔탄면 우리꽃식물원에서는 매력적인 보사노바 공연이 펼쳤다. ‘FROM310’은 봉담읍 커피복합문화센터에서 오후 2시부터 퓨전국악 공연을 시민들에게 선사했다.

 

김신아 화성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공연뿐 아니라 화성시민이 다양한 문화예술을 누릴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콘텐츠로 더 적극적으로 시민 곁으로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3 찾아가는 공연장 사업은 2월 전문 공연단체를 공모해 다양한 장르의 40개 공연단체를 선정했다.

 

이날 화성시 시민의 날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10월까지 봉담호수공원, 동탄권 공원, 광장 등에서 버스킹 공연, 공연 신청에 따른 방문 공연, 기획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