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석호현 당협위원장, 입시앞둔 학생 격려
국민의힘 시의원과 입시상담회장 방문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3/05/24 [15: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국민의힘 화성시병 당협 석호현 위원장과 오문섭박진섭김미영명미정 의원이 입시상담회장을 찾아 학부모들과 현안을 논의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석호현 국민의힘 화성시병 당협위원장은 20일 안녕동 화성시 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개최된 입시상담회장을 격려 방문했다.

 

이날 오문섭 화성시의회부의장, 박진섭·김미영·명미정 국민의힘 소속 화성시의원들도 함께하며 학부모의 민원을 청취하는 시간도 가졌다.

 

나의선택, 나의미래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입시상담회는 사임당학부모 모임 주관으로 봉담고, 와우고, 하길고, 홍익디자인고, 삼괴고 1~2학년과 동화중 3학년이 참여했다. 이들은 상급반 진학을 위한 맞춤 상담을 통해 각자의 진로를 탐색하고 입시를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모든 상담은 박덕환 SAM'S 교육컨설팅 원장, 이승우 세정 입시연구소장, 이승우 입학사정관 등의 재능기부로 이뤄졌다.

 

석호현 당협위원장은 나를 위한 현명한 선택이, 나를 위한 미래가 되는 것이라며 이번 입시상담을 통해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입시부담이 다소나마 해소되기를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사임당학부모는 상담을 통해 아이들의 진로탐색과 향후 입시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면서 향후에도 이러한 재능기부를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혜택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