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상공회의소, 중소기업의 베트남 시장 진출 위한 세미나 개최
타이응웬성 진출 한국기업의 경험담 공유 및 투자 프로세스 안내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3/09/21 [15:4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타이응웬성 투자 세미나 포스터.

 

화성상공회의소(박성권 회장, 이하 화성상의’)는 오는 105, 수원 라마다프라자 호텔에서 글로벌생산기지의 중심 타이응웬성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세미나는 베트남 타이응웬성, 베트남 투자기획부, 베트남상공회의소 등 베트남 주요 정부 부처와 경제단체와 함께 진행되는 행사로, 베트남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 기업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열린다.

 

타이응웬성 투자 세미나 행사에서는 베트남 신규 투자 트렌드, 타이응웬성 투자 유치 프로젝트, 베트남 투자시 법률적 고려사항과 같이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타이응웬성 진출 한국기업의 베트남 진출 경험담 공유 등 실질적인 진출 경험과 투자 프로세스에 대한 안내도 이뤄진다.

 

화성상의 박성권 회장은 베트남 내 외국인 투자 1위가 대한민국인만큼 베트남은 우리에게 중요한 시장이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향후 베트남 투자 및 진출 계획 수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우리 기업의 해외 진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관기관들과 협업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청은 102일까지 온라인 또는 팩스 접수이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화성상공회의소 031-350-7952로 문의하면 된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