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소식 > 경기도청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성장 분야 구직정보, ‘잡아바 신성장산업관’에서 확인
경기도일자리재단, 온라인 채용관 신설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3/10/20 [17: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일자리플랫폼 잡아바’ 중 신성장산업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일자리플랫폼 잡아바를 통해 대한민국 신성장을 이끌어갈 5개 분야의 채용공고를 집중적으로 제공하는 신성장산업관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잡아바 내 신성장산업관은 수도권 소재의 신성장 산업 분야의 구인기업과 해당분야로 구직 희망자를 지원하기 위한 온라인 채용관이다. 해당 채용관 (https://www.jobaba.net/cntn/newGrowtMain.do)에 직접 접속하거나 잡아바 메인 화면을 경유해 이용할 수 있다.

 

신설된 채용관을 통해 배터리, 반도체, 첨단 모빌리티, 바이오, AI 빅데이터와 같은 신성장 산업 약 700개 사의 기업 정보와 실시간 채용정보를 분야별로 확인 가능하다.

 

잡아바 신성장산업관은 최근 미래 먹거리로 떠오르는 신성장 산업 분야 채용공고를 집중함으로써 해당 분야의 구인 구직을 위한 효율성을 높였다.

 

재단은 이번 온라인 채용관인 잡아바 신성장산업관메뉴를 추가함에 따라 향후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이 높은 우수기업과 역량 있는 구직자들의 일자리 매칭률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홍춘희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재단은 기업별, 산업 분야별 기업채용 공고를 잡아바에 연계해 구인 데이터베이스를 늘려가고 있다라며 다양한 기관의 협력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여 도내 취업난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재단은 올해부터 잡아바를 통해 온라인 채용관 탐나는 일자리정보관도 개설해 구직자와 구인기업간 정보 부족으로 발생한 일자리 미스매칭 해결에도 앞장서고 있다. ‘탐나는 일자리정보관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현대자동차 등 대기업 협력사, 금융사·정부기관 추천 기업 등의 실시간 채용 정보를 제공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