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재육성재단, ‘2024 다가치 화성탐사대’ 프로그램 공개 모집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3/11/07 [19: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24 다가치 화성탐사대 체험학습활동 프로그램 공개 모집 포스터.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임선일) 교육협력지원본부는 13~24일까지 ‘2024 다가치 화성탐사대체험학습활동 프로그램을 공개 모집한다고 전했다.

 

화성탐사대는 화성시의 자연환경 및 문화유적 등을 활용해 관내 초3~4학년을 대상으로 역사·문화·생태환경 등 4개 분야의 다양한 창의적 체험학습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모집 대상은 화성시 관내에서 주 사무소 허가, 등록된 법인으로 서류 심사와 현장 심사를 통해 최종적으로 선정된다. 선정된 프로그램은 20244~11월까지 운영되며 프로그램 유형에 따라 체험비 또는 강사·재료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2024 다가치 화성탐사대 체험학습활동 프로그램 모집 공고는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https://www.hstree.org)에서확인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031-898-5060)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임선일 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는 획일화된 체험학습에서 벗어난 프로그램을 통해 관내 초등학생들이 우리 고장 천혜의 자연환경과 역사·문화자원을 직접 체험해 화성시에 대한 자긍심과 애향심을 가지길 기대한다면서 “100만 화성의 미래 주역이 될 학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관내 여러 단체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