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3 경기도 중소기업 이업종 융합 프라자' 전시회 성료
남부지회 김진영 ㈜제이엠이엔씨 대표 등 15명 수상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3/11/08 [15: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23 경기도 중소기업 이업종 융합 프라자' 개막식에서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회장 강구만)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지역본부는 지난달 30일 수원컨벤션센터 3층 컨벤션홀에서 '2023 경기도 중소기업 이업종 융합 프라자'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업종이 다른 경기도 내 중소기업들이 서로 간에 사업 경험 및 기술 교류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 행사에는 염태영 경기도 경제부지사,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이상창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배상록 경인일보 대표이사 사장 등 내빈 및 강구만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회장을 비롯한 회원사 200여곳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강구만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장은 "지속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사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자 전력을 다하고 있다""회원사 간 서로 거래하고 도와주고 챙겨주는, 끈끈한 연합체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전시에 참가한 ㈜남양금속의 부스 모습.



이날 행사는 전시장 내에서 바이어 상담, 채용박람회, 회원사 전시장 관람 및 교류, 협업 사례 발표 등에 이어 이업종 융합 교류 활성화에 기여한 단위별 융합회 및 회원에 대해 행정안전부 장관,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경기도지사, 경기도의회 의장,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 등의 표창이 수여됐다.

 

특히 남부지부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뉴택씨엔브이() 유종연, 제이엠이엔씨 김진영 경기도지사 표창 ()자트 유인상, 영주엔지니어링 이용희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 표창 코리아식품() 최성우(민지원), 진응엔지니어링 임유준, 세다 안주형, 알에치테크놀러지 한미라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 푸르농 박지은, 진성엘앤피 김영식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 부강산업개발 김세현, 제이스 차혜진, 에스비에스씨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이재윤, 디유하이텍 이상섭, 한경엔지니어링 박성훈 등 15명이 수상했다.

 

전시장에서 진행된 홍보·전시에는 ()남양금속, 대성기업호이스트(), 한경엔지니어링, 제이엠이엔씨 등의 남부지부 소속 업체들이 참가했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