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4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4년 신년사]
정승호 화성시환경재단 대표이사
100만 시민과 함께 탄소중립 실천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4/01/02 [13:5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승호 화성시환경재단 대표이사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 화성시환경재단의 목표는 시민과 함께 더욱 역동적으로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자 합니다. 즉 시민과 함께 지구 온난화를 줄이기 위한 탄소중립도시 화성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100만 시민과 손을 잡고 탄소중립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실천 계획을 하나하나 실행해 나가겠습니다.

 

2024년에는 시민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기후위기, 탄소중립도시를 위한 아이디어를 수집·협력해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제로웨이스트 매장 활성화 및 다회용기 지원사업 등을 지원하고, 관내 기업의 ESG 경영을 유도해 친환경 기술의 도입을 촉진할 것입니다.

 

또한, 미래를 준비하는 젊은 세대에게 환경교육 및 인식 확산을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이에 대한 인식과 책임감을 함양시켜 그들이 주도적 역할을 맡을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시민분들의 아이디어와 열정이 재단의 비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이며, 그 힘으로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탄소중립도시, 100만 화성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우리 재단이 맡은 책무를 다할 수 있도록 따뜻한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에 시민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